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9767 | 2011.10.01봉하의가을은 구름이다 그리고 노무현의 꿈 (16) | 보미니성우 | 2011.10.01 |
| 9766 | 고모님 (4) | 김자윤 | 2011.10.01 |
| 9765 | 마타리 (5) | 김자윤 | 2011.09.30 |
| 9764 | 고구마꽃 (4) | 김자윤 | 2011.09.30 |
| 9763 | 고마리 (4) | 나도양지꽃 | 2011.09.30 |
| 9762 | 나도미꾸리낚시 (3) | 나도양지꽃 | 2011.09.30 |
| 9761 | 내가 아는 박원순 (펌 ) (4) | 돌솥 | 2011.09.30 |
| 9760 | 김해 봉하마을 들녘에 노무현 전 대통령 그림 (펌) (2) | 돌솥 | 2011.09.30 |
| 9759 | 사저 접견실 (2) | 돌솥 | 2011.09.30 |
| 9758 | 우리 대통령이 고발한 요트 사건 전모.... (5) | 내마음 | 2011.09.30 |
| 9757 | 모교 화단의 무화과 (5) | 촌서기 | 2011.09.30 |
| 9756 | 비 오는 가을날에... (7) | 돌솥 | 2011.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