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오오오호호 해질때 되니깐 이뻐지는데요?ㅎㅎ
사진기사고 신나서 공주한옥마을가서 바로 찍었어요
백제 문화재 겨냥해서 지은것같은대 흥행은 성공이요ㅎㅎ
그런데 일본산 소나무를 써서그런지 말들이 많아요~~
공주한옥마을은 일본분들과 타지분들께서 많이들 주무시고가셔요~
![]() |
![]() |
![]() |
![]() |
|---|---|---|---|
| 9791 | 어제 저녁 산책하다 아이폰으로 한컷 낙동강하구 을숙도 석양 (3) | 파도대감 | 2011.10.06 |
| 9790 | 대통령님 마을이 아닌 봉화 (6) | 입뿐네 | 2011.10.05 |
| 9789 | 단풍이 든 마름 (3) | 촌서기 | 2011.10.05 |
| 9788 | 어수리(삼베나물) (3) | 촌서기 | 2011.10.05 |
| 9787 | 10월3일 화포천의 가을 (7) | 등불 | 2011.10.04 |
| 9786 | 큰골네 마늘 심는 날 (4) | 김자윤 | 2011.10.04 |
| 9785 | 우포 파노라마 II (가자를 클릭해 보세요^^) (6) | 파란노을 | 2011.10.04 |
| 9784 | [생태연못] 익숙한 풍경, 낯선 마음 (8) | 세찬 | 2011.10.04 |
| 9783 | 이 아이는 왜 대통령 보고 울었을까요 (18) | 내마음 | 2011.10.04 |
| 9782 | 옆집 뜰 (3) | 김자윤 | 2011.10.04 |
| 9781 | 2007년 10월 4일 사진입니다. 4년전이네요. (13) | 집앞공원 | 2011.10.04 |
| 9780 | 거두고 가꾸고 뿌리고 (2) | 김자윤 | 2011.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