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예린태윤아빠
조회 1,520추천 202012.02.26
아직은 쌀쌀한 2월 ...
봉하자봉을 다녀왔습니다.

입구에서 늘 반갑게 맞아주는 노랑 바람개비...


생가와 사저를 한 프레임에....

참새도 짹짹 반갑게 맞아주고...^^

생가 앞의 화살나무...


생가에서 바라보이는 사저 풍경입니다.

대통령님이 그리울 때는 편지를 쓰세요~

멀리~보이는 저 분들은...

바로...오늘의 자봉을 맡은 우리 문.사.모.!

선물로 드릴 여분의 판화를 준비해 둬야한답니다~

판화는 여러모로 손이 많이 갑니다...

참 잘 찍었어요~^^

봉사도 함께 하시는 멋진 커플~

개념미녀분...^^



상냥하게 설명해 주시고..

노련하신 도미님..능슥하게~~^^

멋진 망고스님네 가족분들..말씀하신 대로 따님이 대단한 미인이셨습니다.^^

진지하고 열성적으로 미래의 회원님을 기다립니다.

커피 한 잔과 함께 서로의 안부를 여쭙습니다.

최순호 감독님이 방문하셨군요~

기념촬영 한 컷.역시 국가대표 장신 골게터~~

마다님,또자님 ~마다님은 와이프까지도 회원 가입시키신답니다.

사저를 배경으로 찍어 달라신 천요한님.배경 훅 날라가버렸는 데~~ㅠㅠ

오늘 최고로 수고하신 봉하 청소팀..

묵묵히 일 잘하시는 마루금님.

뭐니뭐니 해도 역시 최강 청소 커플 입니다.^^

오늘의 어린이 모델은 고고준님의 이쁜 아기입니다.

짝다리의 포스로 보아 크게 될 것 같습니다.


주진우 기자 필이 나는 세련된 제플린님...

회원 유치의 절정고수 성주님.^^


연약한 반도체님에게 누가 이리 무거운 것을...ㅠㅠ



대통령님 귀향 4주년 기념 꽃바구니...
우리 마음의 고향도 봉하입니다.
다들 수고 많으셨구요~
꽃피는 3월에 또 뵙지요~~~^^
김광석 - " 바람이 불어오는 곳"
![]() |
![]() |
![]() |
![]() |
|---|---|---|---|
| 9791 | 어제 저녁 산책하다 아이폰으로 한컷 낙동강하구 을숙도 석양 (3) | 파도대감 | 2011.10.06 |
| 9790 | 대통령님 마을이 아닌 봉화 (6) | 입뿐네 | 2011.10.05 |
| 9789 | 단풍이 든 마름 (3) | 촌서기 | 2011.10.05 |
| 9788 | 어수리(삼베나물) (3) | 촌서기 | 2011.10.05 |
| 9787 | 10월3일 화포천의 가을 (7) | 등불 | 2011.10.04 |
| 9786 | 큰골네 마늘 심는 날 (4) | 김자윤 | 2011.10.04 |
| 9785 | 우포 파노라마 II (가자를 클릭해 보세요^^) (6) | 파란노을 | 2011.10.04 |
| 9784 | [생태연못] 익숙한 풍경, 낯선 마음 (8) | 세찬 | 2011.10.04 |
| 9783 | 이 아이는 왜 대통령 보고 울었을까요 (18) | 내마음 | 2011.10.04 |
| 9782 | 옆집 뜰 (3) | 김자윤 | 2011.10.04 |
| 9781 | 2007년 10월 4일 사진입니다. 4년전이네요. (13) | 집앞공원 | 2011.10.04 |
| 9780 | 거두고 가꾸고 뿌리고 (2) | 김자윤 | 2011.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