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감동적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아쉬움만note 조회 1,925추천 252012.05.30

오늘 철원에 다녀오면서 연천을지나는데 너무 감동적모습을보았습니다
연천읍을 지나 대광리방향인데 와초리백화점건물에 우리 노짱님대형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순간 차를세우고 낡은 휴대폰으로 담아왔는데 제법 선명하게 나왔네요

좁은길에 잠시 정차 하느라 저분들을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고마운 마음 한가득 담고왔습니다
혹시 지나치시는 길에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들이 즐비한 보수적 마을이라 더욱  용기있고 아름다운 분들이라 확신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863 청개구리 (1) 김자윤 2011.10.27
9862 골드크리스트윌마 (1) 나도양지꽃 2011.10.26
9861 나비와 가을 들국화 (3) 나도양지꽃 2011.10.25
9860 저희아파트 바로 앞에서 선거 유세중... (3) 금지원 2011.10.25
9859 골든피라밋 나도양지꽃 2011.10.24
9858 된장집 (5) 김자윤 2011.10.24
9857 일요일(23일) 오후의 봉하마을 (13) 등불 2011.10.23
9856 배추밭 축분 액비 살포 (6) 진영지기 2011.10.23
9855 하늘공원 (7) 노통 사랑 2011.10.23
9854 봉하마을-일몰 (12) 나모버드 2011.10.22
9853 [蒼霞哀歌 135] 나도 노을이다 (10) 파란노을 2011.10.22
9852 2011.10.22 비오는 봉하 멈추지 않는 발길 (15) 보미니성우 2011.10.22
138 page처음 페이지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