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같이 술 마시고 싶은 대통령

돌솥note 조회 1,267추천 202011.05.29







노짱님 주량이 소주 반 병이라고 하셨지요?

퇴임하신 해 7월.
함평 나비 축제에 다녀오시다 하동의 한식당에서
마을 주민과 러브샷을 하시는 모습.

이호철 민정수석님도 한 잔하신 것 같고...
김경수 비서관님은 왠지 술을 안 하실 것 같은 느낌이고...

우리 김정호비서관님은 농사 지으시느라고 못 따라가신 것 같고...

참 그리운 시절이지요?
시간을 되돌릴 수 없을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875 시골집-222 (1) 김자윤 2011.10.29
9874 시골집-221 김자윤 2011.10.29
9873 감국 (3) 촌서기 2011.10.29
9872 달뿌리풀의 바다 (1) 촌서기 2011.10.29
9871 양파밭 태평농법을 꿈꾸다 (10) 봉7 2011.10.28
9870 아름다운 재단이 이겼습니다. (6) 미트로 2011.10.28
9869 일동 차렷 ~!!! 우리 대통령 나오십니다 (11) 내마음 2011.10.28
9868 사진을 어케 올리나요????참이슬 (3) 동쪽햇살 2011.10.27
9867 까실쑥부쟁이 (1) 김자윤 2011.10.27
9866 쑥부쟁이 (1) 김자윤 2011.10.27
9865 이고들빼기 김자윤 2011.10.27
9864 미역취 (2) 김자윤 2011.10.27
137 page처음 페이지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