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11년 5월22일 수원 6시 출발 11시 32분 봉하마을 도착


서울광장에서 만나 뵈었던 어르신께서도..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
나의 어머니.
외국인들도 진지하게 경청하고 계신다.
"내 몸의 절반이 무너진 것 같은 심정이다"
정토원과 부엉이바위로 가는 길.

그 분이 가신 길엔 태극기만 외로이 서 있다.

대통령의 길.
죽은 나무도 새싹 움트는 그런 5월이 아니던가?
사자바위에서 바라 본 봉하마을.

정토원.
2주기를 맞아 광주에서 봉하마을까지 도보로 오셨다는..

작은 아이도 숨을 몰아쉬며 정토원까지 노무현대통령 할아버지를 만나러 간다.
![]() |
![]() |
![]() |
![]() |
|---|---|---|---|
| 9875 | 시골집-222 (1) | 김자윤 | 2011.10.29 |
| 9874 | 시골집-221 | 김자윤 | 2011.10.29 |
| 9873 | 감국 (3) | 촌서기 | 2011.10.29 |
| 9872 | 달뿌리풀의 바다 (1) | 촌서기 | 2011.10.29 |
| 9871 | 양파밭 태평농법을 꿈꾸다 (10) | 봉7 | 2011.10.28 |
| 9870 | 아름다운 재단이 이겼습니다. (6) | 미트로 | 2011.10.28 |
| 9869 | 일동 차렷 ~!!! 우리 대통령 나오십니다 (11) | 내마음 | 2011.10.28 |
| 9868 | 사진을 어케 올리나요????참이슬 (3) | 동쪽햇살 | 2011.10.27 |
| 9867 | 까실쑥부쟁이 (1) | 김자윤 | 2011.10.27 |
| 9866 | 쑥부쟁이 (1) | 김자윤 | 2011.10.27 |
| 9865 | 이고들빼기 | 김자윤 | 2011.10.27 |
| 9864 | 미역취 (2) | 김자윤 | 2011.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