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뱀딸기와 쇠뜨기

파란노을note 조회 910추천 122011.06.02

뱀 나온다고 따먹지 말라던 뱀딸기가 빠알갛게 유혹하네요. 전 맛이 없어서 즐기지는 않았는데 가끔 배가 고파서..ㅋㅋ

습지 식물인 쇠뜨기가 마디바다 이슬을 머금고 있네요. 사막에서 이슬을 머금고 살아간다는 이국의 선인장 이름이 아슴아슴합니다.

뱀딸기의 이름은 뱀이 출몰하기 좋은 곳에 서식한다고 또는 줄기가 '기는줄기'로 그 모양에서 유래하였다는 설이 있다네요. 쇠뜨기는 소가 좋아한다고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고향에는 습지가 많지 않아서 저는 소가 좋아하는 줄은 몰랐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875 시골집-222 (1) 김자윤 2011.10.29
9874 시골집-221 김자윤 2011.10.29
9873 감국 (3) 촌서기 2011.10.29
9872 달뿌리풀의 바다 (1) 촌서기 2011.10.29
9871 양파밭 태평농법을 꿈꾸다 (10) 봉7 2011.10.28
9870 아름다운 재단이 이겼습니다. (6) 미트로 2011.10.28
9869 일동 차렷 ~!!! 우리 대통령 나오십니다 (11) 내마음 2011.10.28
9868 사진을 어케 올리나요????참이슬 (3) 동쪽햇살 2011.10.27
9867 까실쑥부쟁이 (1) 김자윤 2011.10.27
9866 쑥부쟁이 (1) 김자윤 2011.10.27
9865 이고들빼기 김자윤 2011.10.27
9864 미역취 (2) 김자윤 2011.10.27
137 page처음 페이지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