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뱀 나온다고 따먹지 말라던 뱀딸기가 빠알갛게 유혹하네요. 전 맛이 없어서 즐기지는 않았는데 가끔 배가 고파서..ㅋㅋ
습지 식물인 쇠뜨기가 마디바다 이슬을 머금고 있네요. 사막에서 이슬을 머금고 살아간다는 이국의 선인장 이름이 아슴아슴합니다.
뱀딸기의 이름은 뱀이 출몰하기 좋은 곳에 서식한다고 또는 줄기가 '기는줄기'로 그 모양에서 유래하였다는 설이 있다네요. 쇠뜨기는 소가 좋아한다고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고향에는 습지가 많지 않아서 저는 소가 좋아하는 줄은 몰랐습니다.
![]() |
![]() |
![]() |
![]() |
|---|---|---|---|
| 9875 | 시골집-222 (1) | 김자윤 | 2011.10.29 |
| 9874 | 시골집-221 | 김자윤 | 2011.10.29 |
| 9873 | 감국 (3) | 촌서기 | 2011.10.29 |
| 9872 | 달뿌리풀의 바다 (1) | 촌서기 | 2011.10.29 |
| 9871 | 양파밭 태평농법을 꿈꾸다 (10) | 봉7 | 2011.10.28 |
| 9870 | 아름다운 재단이 이겼습니다. (6) | 미트로 | 2011.10.28 |
| 9869 | 일동 차렷 ~!!! 우리 대통령 나오십니다 (11) | 내마음 | 2011.10.28 |
| 9868 | 사진을 어케 올리나요????참이슬 (3) | 동쪽햇살 | 2011.10.27 |
| 9867 | 까실쑥부쟁이 (1) | 김자윤 | 2011.10.27 |
| 9866 | 쑥부쟁이 (1) | 김자윤 | 2011.10.27 |
| 9865 | 이고들빼기 | 김자윤 | 2011.10.27 |
| 9864 | 미역취 (2) | 김자윤 | 2011.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