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의 미소와 의미

smilienote 조회 1,090추천 52012.05.14

 노짱님은 해맑게 웃고 계신데,
우리들은 그 미소에 울고 있네요.

나쁜 사람, 나쁜 사람..
사람사는 세상 맛보게 해 놓고
... 아직 걸음마도 못배웠는데
그리 훌쩍 가버리시다니

어찌하오, 어찌하오
이 눈물과 이 탄식을 어찌하오
이 아쉬움과 이 그리움을 어찌하오

슬퍼 마소, 슬퍼 마소..
그대 뿌린 민주의 씨앗
그대 심은 세상의 나무
눈비 맞으며 쑥쑥자라

바람불면 향기 날리고
가을되면 열매 영글어
님 계신 곳에 이를테니
함박 웃음 지으며
다시 만날 그날까지

편히 쉬소서, 편히 쉬소서
그리운 내님 덕택에
새 날이 있고, 새 시대가 있고
새로운 내가 있고, 새로운 우리가 있음을
조금씩 조금씩 배워가고 있으니...

기대하오, 기대되오...
풍상을 견뎌낸 그대의 아들딸들...
한수에 물되어 새역사 쓸터이니...

볼찌어다, 볼찌어다...
세계인은 볼찌어다
노짱닮은 사람들로
가득찬 대~한~민~국~!!!

기대하라, 기대하라...
세계가 하나되어
민주주의 일궈내며
사람사는 세상을 만들어 낼
노짱의 후예들을...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875 시골집-222 (1) 김자윤 2011.10.29
9874 시골집-221 김자윤 2011.10.29
9873 감국 (3) 촌서기 2011.10.29
9872 달뿌리풀의 바다 (1) 촌서기 2011.10.29
9871 양파밭 태평농법을 꿈꾸다 (10) 봉7 2011.10.28
9870 아름다운 재단이 이겼습니다. (6) 미트로 2011.10.28
9869 일동 차렷 ~!!! 우리 대통령 나오십니다 (11) 내마음 2011.10.28
9868 사진을 어케 올리나요????참이슬 (3) 동쪽햇살 2011.10.27
9867 까실쑥부쟁이 (1) 김자윤 2011.10.27
9866 쑥부쟁이 (1) 김자윤 2011.10.27
9865 이고들빼기 김자윤 2011.10.27
9864 미역취 (2) 김자윤 2011.10.27
137 page처음 페이지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