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주기 전날의 봉하(오랜만에 뵙습니다.)

부산싸나이note 조회 1,774추천 232011.05.23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부산싸나이 입니다.

2주기 전날의 봉하풍경을 오랜만에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셔터질이 영 어색하여 올릴만한 사진들이 없지만 그래도 오랜만의 인사라 생각하고 올립니다.
사진에 대한 부연 설명은 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거라 생각하고 생략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카메라가 조금은 손에 붙질 않아 어색하지만 카메라와 함께 봉하를 간단히 둘러 보았다.

 

 

 

 

 

 

 

 

 

 

 

위 사진을 보고 왜 사자바위라고 하는지를 오늘에야 깨달았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887 수련... 굳은살 2011.10.31
9886 육십령 (2) 수월 2011.10.31
9885 늘 보는 일출 (1) 김자윤 2011.10.30
9884 섬마을 일상 (1) 김자윤 2011.10.30
9883 [蒼霞哀歌 136] 봉하마을 대동제 제3부 상달고사와 풍등축제 (3) 파란노을 2011.10.30
9882 [蒼霞哀歌 136] 봉하마을 대동제 제2부 추억의 체험학습 (2) 파란노을 2011.10.30
9881 만선이 괴로운 선원들 (5) 김자윤 2011.10.30
9880 [蒼霞哀歌 136] 봉하마을 대동제 제1부 준비하는 개미들(수정) (8) 파란노을 2011.10.30
9879 최참판댁 ~ (12) 고향역 2011.10.30
9878 2주전에 다녀온, 봉하마을 ^ ^:::: (죄송,다시 올립니다) (8) 바다를 삼킨고래 2011.10.29
9877 2011.10.29 봉하마을 가을 걷이 대동제 (14) 보미니성우 2011.10.29
9876 사진 올리는 방법 (4) 김자윤 2011.10.29
136 page처음 페이지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