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상식파-입니다.

돌솥note 조회 932추천 122011.08.23


보수와 진보로 자꾸 나누는 이유가 뭘까.
비유를 들어 보겠다.
평온한 평지에 어느 날 벽을 만들어서 그늘과 습지를 조성하면
거기에는 벌레들이 많이 살게 된다.

벽을 없애자고 할 때 그것을 가장 싫어하는 존재는 누구일까?
바로 벌레들이다.
멀쩡한 사람들을 억지로 나누는 사람들은
담 밑에서 자기 나름의 이익을 얻기 위한 사람들이다.

굳이 나누어야 한다면 보수와 진보가 아닌
상식과 비상식으로 나누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제 누군가 물어보면 "저는 상식파인데요" 라고 말하려고 한다.

.
.
.

제가 좋아하는 사람 -안철수-씨의 말입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셔서 전문을 한번 읽어보세요.
즈네들 맘에 안 들면 빨간딱지 붙이고 싶어하는 벌레같은 인간(?)들이 없는
아름다운 세상에서 살고 싶습니다.

내년 선거에서 그 벌레들을 소탕합시다!!!


출처 - http://v.daum.net/link/19610627?CT=ER_ALPHA


사진은 - 등불-님의 작품입니다.


.
.
.


예전에도 밝혔지만 박경철씨와 안철수씨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분입니다.
- 공동체의 善-을 추구하시는 분들이라 존경해 마지 않습니다.
윤여준씨도 우리 편은 아니지만 한나라당 사람 중에서 가장 상식이 있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런 분이 -진정한 보수-가 아닐까요?

2달 전 충남대에서 열린 -희망 콘서트- 사진입니다.
-청년이여, 시민이 되라-
( 바로 노짱님이 말씀하신 깨어있는 시민을 말합니다 )
좌석이 모자라 입장하지 못한 학생들이 연단까지 빼곡히 앉은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대전의 대학생이 모두 모인 것 같습니다.
참 보기 좋습니다.

젊은이들이 깨어야 나라가 희망이 있습니다.














 


























두 분 강의가 지난 19일에 일산에서 있었다는데
그만 몰라서...아까비...

사진 출처 - http://hopeplanner.tistory.com/156
위 글도 클릭하셔서 한번 읽어보세요.











    ♬ Mary Hamilton (아름다운 것들) - Joan Baez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947 갯바위 (1) 김자윤 2011.11.10
9946 으아리 (1) 김자윤 2011.11.10
9945 억새 (2) 김자윤 2011.11.09
9944 산국 (1) 김자윤 2011.11.08
9943 숫잔대의 황홀경 속으로... (2) 나도양지꽃 2011.11.08
9942 11.7일 봉하마을 국화분재 전시회가 시작 되었습니다 (8) 자봉 2011.11.08
9941 조현오 경찰청장을 즉각 구속하라! (11/06/2011 대한문) (10) 미트로 2011.11.07
9940 꽃향유 (1) 김자윤 2011.11.07
9939 분재국 (2) 나도양지꽃 2011.11.07
9938 주홍서나물 (2) 김자윤 2011.11.07
9937 나의 결혼식에 축전을 보낸 우리 대통령...2004 년 11 월 어느.. (11) 내마음 2011.11.07
9936 제 6회 거제섬꽃축제에 다녀와서 (2011.10.28~11.07) (6) 쌩긋 2011.11.06
131 page처음 페이지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