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햅쌀을 추석선물로 받았습니다.

세라피아note 조회 1,050추천 242011.09.08

감사합니다!

오늘 오후, "영농법인 (주)봉하마을"에서 추석선물로 햅쌀을 보내주셨습니다.
어찌나 반갑든지요!
연회원에게 보내 주셨답니다.
적지 않은 식구인데도 쌀 소비량이 많지 않은 연회원이라
좀 미안합니다.

골고루 보내 주셨네요.
햅쌀에 찹쌀, 오색미까지.
봉하송편과 함께 차례상 잘 차리겠습니다.

봉하 막걸리도 올리고 싶지만 그 건 제 바램이고
남편 기분을 존중해얄 것 같아서 참습니다.
저희는 차례주는 '법주에 한합니다.

대표님, 봉하의 작목반원 여러분,
친환경 생태농법으로 농사 지으시노라 한 해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947 갯바위 (1) 김자윤 2011.11.10
9946 으아리 (1) 김자윤 2011.11.10
9945 억새 (2) 김자윤 2011.11.09
9944 산국 (1) 김자윤 2011.11.08
9943 숫잔대의 황홀경 속으로... (2) 나도양지꽃 2011.11.08
9942 11.7일 봉하마을 국화분재 전시회가 시작 되었습니다 (8) 자봉 2011.11.08
9941 조현오 경찰청장을 즉각 구속하라! (11/06/2011 대한문) (10) 미트로 2011.11.07
9940 꽃향유 (1) 김자윤 2011.11.07
9939 분재국 (2) 나도양지꽃 2011.11.07
9938 주홍서나물 (2) 김자윤 2011.11.07
9937 나의 결혼식에 축전을 보낸 우리 대통령...2004 년 11 월 어느.. (11) 내마음 2011.11.07
9936 제 6회 거제섬꽃축제에 다녀와서 (2011.10.28~11.07) (6) 쌩긋 2011.11.06
131 page처음 페이지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