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우포 가는길

파란노을note 조회 711추천 112011.09.12

추석 내내 혼자 집을 지켜야합니다. 페이스북에 글 한자락 남겨놓고 우포 다녀왔습니다. 초반부는 창녕 시내에서 회룡까지 버스로 가서 30분 걸어서 우포로 가면서 촬영한 것이고, 마지막 달은 집에 도착해서 촬영했습니다. 운전을 했다면, 일몰이나 월출 사진까지 우포에서 촬영할 수 있었을 것이라는 생각에 잠시 운전을 하지 않겠다는 결심이 흔들렸습니다.ㅎㅎ

사람들은 '고향'으로 가고,
'세상'은 조요하니
나도 마음이 일렁입니다.

우포로 갑니다.
우포늪 파노라마1
우포늪 파노라마2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947 갯바위 (1) 김자윤 2011.11.10
9946 으아리 (1) 김자윤 2011.11.10
9945 억새 (2) 김자윤 2011.11.09
9944 산국 (1) 김자윤 2011.11.08
9943 숫잔대의 황홀경 속으로... (2) 나도양지꽃 2011.11.08
9942 11.7일 봉하마을 국화분재 전시회가 시작 되었습니다 (8) 자봉 2011.11.08
9941 조현오 경찰청장을 즉각 구속하라! (11/06/2011 대한문) (10) 미트로 2011.11.07
9940 꽃향유 (1) 김자윤 2011.11.07
9939 분재국 (2) 나도양지꽃 2011.11.07
9938 주홍서나물 (2) 김자윤 2011.11.07
9937 나의 결혼식에 축전을 보낸 우리 대통령...2004 년 11 월 어느.. (11) 내마음 2011.11.07
9936 제 6회 거제섬꽃축제에 다녀와서 (2011.10.28~11.07) (6) 쌩긋 2011.11.06
131 page처음 페이지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