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1.06.12 일요일 풍년기원제와 오리 입식

보미니성우note 조회 1,076추천 262011.06.12



오늘 10시반 부터 오리 입식행사가 열렸습니다



오늘 입식할 오리들이 도착했고



이사장님도 도착하시고



농기제작을 시작으로 행사를 시작합니다 









방앗간을 출발하여  제1정자까지 길놀음을 하면서 갑니다









마을 도로에 진입하여 한바탕 놀음을 합니다










사저앞에 다달아서
















대통령님께 오리입식을 알리려 묘역앞까지 왔습니다






제1정자에서 풍년기원제를 지내기 위해서 이동 합니다


















명계남님의 사회로 기원제는 시작됩니다



농사에 참가하는 각 마을 작목반장님들이 제주를 맏습니다




올해는 50만평의  농사를 짓습니다  작년은 34면평정도 했지요



이사장님이 먼저 인사를 드리고요



차례로 많은 분들이 풍년을 기원  합니다





맨 마지막에




대표님도 풍년기원 봉투까지 챙겨오시고





돌아서 나오는데 이 귀여운 숙녀가  대표님장화에 모래를 잔뜩 넣어 놨더군요 ㅎㅎ



마지막으로 제문을 불사르고






제음식 음복하고







오리 입식장소로 이동합니다






이제 오리 입식을 시작합니다


















오리를 한번 불러 볼까요




두리번 거리더니



쫒아 옵니다  반디님이 이미 이소리가 먹이주는 신호라는것을  인식시켜놨거든요




공식행사는 이것으로 끝나고 점식식사를 대접 합니다










연잎밥 입니다 먹음직 스럽죠? 봉하막걸리에 빵에 과일에~~ 근데 난 못먹었네유~






이렇게 많이 오셔서  안먹었습니다 ㅎㅎ



대신에 수례국화 향기를 마시며




맛나게 먹는거 보는것 만으로도 배가 부릅니다 (사실 나중에 파란노을님과 밀면 먹었음 ㅋ)




자봉님이수박이라도 먹으라 했지만 거리가 너무 멀었습니다



올 한해도 좋은 먹거리를 만들겠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971 산부추 (1) 김자윤 2011.11.17
9970 돌솥님 ~~~~~ (14) 은영이엄마.. 2011.11.17
9969 미역취 (2) 김자윤 2011.11.17
9968 물매화 (4) 김자윤 2011.11.17
9967 고향 거제 에서 열린 문재인의 운명 북 콘서트에 다녀 왔습니다 ~~~ (34) 고향역 2011.11.16
9966 그렇게 오늘 또 한번 땅에 쓰네 (5) 동물원zoo 2011.11.16
9965 봉하배추 출하가 임박했습니다 (23) 봉7 2011.11.15
9964 봉하마을 방앗간 (9) 봉7 2011.11.15
9963 봉하 국화분재 전시회 (4) 토르(블루핑크) 2011.11.14
9962 이 친구 분은 어찌 하라고..이날 우리 대통령이 이리도 좋아 하셨는데 (6) 내마음 2011.11.14
9961 한미 FTA 저지 및 전국노동자대회(서울광장) (2) 미트로 2011.11.14
9960 벼베기 및 생태체험 (2011.11.12) (6) 내사 노 2011.11.13
129 page처음 페이지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