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삽아 ! 미안하다 ! 나는 너에게는 원한이 없단다.....

설송note 조회 705추천 152012.01.20






















삽입니다.
우리 농경사회에서 아주 유익한 농기구 입니다.
아울러 토목이나 토건에서도 필요한 도구지요.

그러나 약 4 년 전부터 대중들에게 멸시를 당합니다.
삽의 입장에서는 억울 할 겁니다.

군대서도 말 같지 않으면 삽질하고 있네..
라는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이제 삽박이는 고유명사가 되어 버렸습니다.
지금은 쥐박이를 삽박이라고 하지요.

삽의 입장에서는 쥐박이에게 억울하기 그지 없을 것 입니다.

삽아!
미안하다.
나는 쥐박이를 영원히 삽박이라고 할것이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971 산부추 (1) 김자윤 2011.11.17
9970 돌솥님 ~~~~~ (14) 은영이엄마.. 2011.11.17
9969 미역취 (2) 김자윤 2011.11.17
9968 물매화 (4) 김자윤 2011.11.17
9967 고향 거제 에서 열린 문재인의 운명 북 콘서트에 다녀 왔습니다 ~~~ (34) 고향역 2011.11.16
9966 그렇게 오늘 또 한번 땅에 쓰네 (5) 동물원zoo 2011.11.16
9965 봉하배추 출하가 임박했습니다 (23) 봉7 2011.11.15
9964 봉하마을 방앗간 (9) 봉7 2011.11.15
9963 봉하 국화분재 전시회 (4) 토르(블루핑크) 2011.11.14
9962 이 친구 분은 어찌 하라고..이날 우리 대통령이 이리도 좋아 하셨는데 (6) 내마음 2011.11.14
9961 한미 FTA 저지 및 전국노동자대회(서울광장) (2) 미트로 2011.11.14
9960 벼베기 및 생태체험 (2011.11.12) (6) 내사 노 2011.11.13
129 page처음 페이지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