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오늘 다행이도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다녀온 우리 친구들의 모습들 입니다~` 노무현 대통령 생가에서 단체컷~ 같은 사진이 여러장 있는 이유는 아이들 시선이 한번에 모아지지 않아서 입니다.
단체 컷 찍는 동안 땅만보는 딸기반 귀염둥이들~ 자갈 만지면서 던진다고 바빴답니다. ^_^ 바람이 부니 노란 바람개비들이 너무 예뻤답니다. 바람개비에서 떠날 줄 모르는 청아 천사들~ 채희언니 포즈를 따라하는 단하~ 눈이 부신지 눈을 감고 있네요.ㅋ 열심히 달린던 빈이가 힘들다고 쉬고있는 중 한컷~ 태한이와 윤민이 누나~ 햇볕이 눈부셔요~` 밖에만 나오면 즐거워 하는 태한이~ 열심히 술래 잡기를 하고 있는 규현, 승민, 우빈이~ 예서와 단하는 요즘 바늘과 실처럼 꼭 붙어 다닌답니다.
친구들이 묘역을 보는 동안 브이~ 하고 있는 우리 승민이의 센스~ ^^ 수빈이는 전경아저씨에게 두손 모아 인사를 하고 있네요. ^^ |
![]() |
![]() |
![]() |
![]() |
|---|---|---|---|
| 10055 | 가야산 소리길 | 수월 | 2011.12.16 |
| 10054 | 말하는 고양이 : 안부인사..^^ | 마르케 | 2011.12.16 |
| 10053 | 11일 서울성곽돌기 후기 | 견우고 | 2011.12.16 |
| 10052 | 지리산 함양 지곡 부근 (2) | 가락주민 | 2011.12.16 |
| 10051 | 봉하배추로 김장을 했습니다. (12) | 세라피아 | 2011.12.15 |
| 10050 | 쌀조청으로 보리강정을 만들었어요 (20) | 순사모바보덕장. | 2011.12.14 |
| 10049 | 소때들의 이동 (5) | 아쉬움만 | 2011.12.14 |
| 10048 | [재단 산행] 성곽 둘레길을 따라서 (27) | 연꽃마실 | 2011.12.14 |
| 10047 | 우리 대통령의 진짜 꿈이 뭔지 아십니까 ? (11) | 내마음 | 2011.12.13 |
| 10046 | 2011년 모든 회원님들의 생일을 축하 드립니다.(돌솥님께) (17) | 순사모바보덕장. | 2011.12.12 |
| 10045 | 흉내 ! ( 따라하기 ) ㅎㅎㅎ (10) | 고향역 | 2011.12.12 |
| 10044 | 2011.11.20./ 논에서 나온 너구리가 반디님과 '나 잡아봐라~.. (6) | 건너가자 | 2011.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