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행사를준비하시는 분들의 손길이 분주합니다.

노랑경님 이상하게 나온 사진 모아 나쁜 사람만들어보겠습니다. 각오하삼~~ㅋ
항상 즐거운 요정새우님.

하늘이네 가족들도 도착하셨네요.
명짱님도 일정표를 숙지 중이시네요.

빈들님도 분주하시네요.
이녀석도 점검나왔군요.
좀 사람같아 보인다고 싶었더니 다시 태닝 중이신 반디님..
얘들이 대통령 캐리커쳐와 글자를 수놓게 될 자색벼입니다.

동선 확인하러 가는 길에 만난 붓꽃..종류는 잘...ㅋㅋ
도라지꽃 봉오리, 백도라지일까요? 분홍 도라지일까요?
고사 상 차리는 중

오늘 사진 BEST1 초롱꽃 아래에서





나비 두 마리가 정겹네요


보리수, 나중에 어린이들이 습격합니다.
바람개비밭은 사진 촬영지로 인기입니다.


마터님은 오늘도 변함이 없네요.
돌아오니 이사장님이 도착하셨네요.



이래 준비를 해도 맨날 빠뜨리는 분이 계시죠?ㅋㅋ
봉2님도 출동 준비 끝이네요.
보미니성우님도 5분대기 중, 오늘은 역활 추가 : 자원봉사자를 대표해서 농기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초등학교 때 받아쓰기를 잘 하셨기를........ㅋㅋ

자! 행사 시작입니다. 행사용 깃발 즉 농기를 만드는 중입니다. 시작은 정토원 선진규 법사님이 시작하셨습니다.

보미니성우님도 시작...14자를 적어야하는데..너무...글자가..결국 7자로 합의!!![]()



표정이 밝으신 선법사님~~

오늘 사진중 BEST2 형제~~ㅋㅋ
자봉님 은근히 사심을 채우시고.....




길놀이 출발입니다.





기수......콤비가...........![]()






나중에 오세요. 밥도 드립니다.![]()






![]() |
![]() |
![]() |
![]() |
|---|---|---|---|
| 10067 | 2011 노무현재단 송년 한마당 (13) | 봉7 | 2011.12.20 |
| 10066 | 2011.11.17./ 콤바인으로 추수하랴.. 결속기로 볏짚 묶으랴... (8) | 봉하마을관리자 | 2011.12.20 |
| 10065 | 재단 송년회를 빙자한 노영동 송년회 후기(쓰다 말았슴--) (8) | ☜1004☞ | 2011.12.19 |
| 10064 | [蒼霞哀歌 142] 따뜻한 남쪽나라에서 (11) | 파란노을 | 2011.12.19 |
| 10063 | 송년회 추가사진(2011/12/18) (9) | 미트로 | 2011.12.19 |
| 10062 | 제주수선화 (1) | 나도양지꽃 | 2011.12.19 |
| 10061 | 2011.12.18 노무현재단 송년회 바자회장 (17) | 보미니성우 | 2011.12.19 |
| 10060 | "노무현재단" 송년회에 다녀 왔습니다 (11) | 후르츠 | 2011.12.19 |
| 10059 | 우리 대통령과 이명박 군부대 방문 큰 차이점 .......... (9) | 내마음 | 2011.12.18 |
| 10058 | 2011.12.17 봉하! 겨울의 첫 발자욱 (6) | 보미니성우 | 2011.12.17 |
| 10057 | 메주 만들고 있습니다. (12) | 봉7 | 2011.12.17 |
| 10056 | 유치한 고이병철 회장의 물음에 제가 답해 보았습니다. | 중국 김일 | 2011.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