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간판이라오.
이종걸 의원의 모습..서있는 분...얼룩무늬 옷 입은 대감이 저입니다.헤헤헤..
걸프전 영국군 군복과 런닝이라오...한국군과 미군옷은 안되지만..저정도야..밀리터리 룩으로
2002년 12월 14일이구랴..
노대통령님이 앉았던 자리이오...식당에서 가장 중앙에 있다오.
손님 많을 때는 저곳에 앉으려고 일부러 기다린다하오.
글씨가 다 지워져 버렸소.

맛은 환타스틱하오.
허걱 양이 많더이다.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었소.
저녁이었다면.저정도 고기양이라면 잎새주(서울의 참이슬) 각 2병씩 까겠더이다.
남기면 혹시 맛이 없어서 남겼나?.........사장님이 걱정 할까봐 ...근성으로 다 먹었삼.
5천원에 저정도 양이면..정말 엘레강스하다오.
깍두기.김치양이 적죠?
남은 반찬 다시 쓰는 식당보다...우린 저런 식당이 맘에 든다오.
다 드시면 다시 주문하면 무한 리필되오...깍두기 맛있소.

사람사는 세상.............또 울컥!~~~~~

사장님 옆모습..

네비게이션으로 찾으시려면....양동시장으로......
원래 상호는 '하나분식'인데..그냥 '노무현 국밥집'을 물어보면 다 아시더이다.
그리고 어제 의심,욕 많이 먹었는데..대감들 나 '국밥집 알바'아니오
검색 사이트에서 '노무현 국밥집'쳐보시오.
휘휘 저어서 두번 먹다가 화들짝 놀랐소.
너무 너무 맛있어서..아..이런 음식점은 알리고 싶어서 찍어서 대감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서 찍은 것이고..원래 칼질,음식 담는 요령이 있는법
-퍼옴

![]() |
![]() |
![]() |
![]() |
|---|---|---|---|
| 10067 | 2011 노무현재단 송년 한마당 (13) | 봉7 | 2011.12.20 |
| 10066 | 2011.11.17./ 콤바인으로 추수하랴.. 결속기로 볏짚 묶으랴... (8) | 봉하마을관리자 | 2011.12.20 |
| 10065 | 재단 송년회를 빙자한 노영동 송년회 후기(쓰다 말았슴--) (8) | ☜1004☞ | 2011.12.19 |
| 10064 | [蒼霞哀歌 142] 따뜻한 남쪽나라에서 (11) | 파란노을 | 2011.12.19 |
| 10063 | 송년회 추가사진(2011/12/18) (9) | 미트로 | 2011.12.19 |
| 10062 | 제주수선화 (1) | 나도양지꽃 | 2011.12.19 |
| 10061 | 2011.12.18 노무현재단 송년회 바자회장 (17) | 보미니성우 | 2011.12.19 |
| 10060 | "노무현재단" 송년회에 다녀 왔습니다 (11) | 후르츠 | 2011.12.19 |
| 10059 | 우리 대통령과 이명박 군부대 방문 큰 차이점 .......... (9) | 내마음 | 2011.12.18 |
| 10058 | 2011.12.17 봉하! 겨울의 첫 발자욱 (6) | 보미니성우 | 2011.12.17 |
| 10057 | 메주 만들고 있습니다. (12) | 봉7 | 2011.12.17 |
| 10056 | 유치한 고이병철 회장의 물음에 제가 답해 보았습니다. | 중국 김일 | 2011.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