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세월 참 빠릅니다.

돌솥note 조회 1,511추천 202011.07.01



장마는 잠시 소강 상태이나
후텁지근한 날씨네요.
그래도 오랫만에 햇빛을 보니 좋네요.

건강과 안전 조심하시고
건강한 한 달이 되시길...

제 마음은 사사세 회원 모두에게
노짱님이 드시는 -아스케끼-라도
하나씩 드리고 싶지만...



-서유석의 - 비야비야-

음~
비야, 비야, 비야 오지 마라라
장마 비야, 오지마라라
비야, 비야, 비야 오지 마라라
우리 누나가 시집간단다
가마 문에 얼룩지고 다홍치마 얼룩진다
연지곤지 예쁜 얼굴 빗물로 다 젓는다
비야, 비야, 비야 오지 마라라 장마 비야
오지마라라. 비야, 비야, 비야 오지 마라라
우리 누나가 시집간단다
가마 문에 얼룩지고 다홍치마 얼룩진다
연지곤지 예쁜 얼굴 빗물로 다 젓는다
음~
비야, 비야, 비야 오지 마라라
장마 비야, 오지마라라. 비야, 비야, 비야 오지 마라라
우리 누나가 시집간단다
음~

출처 - http://blog.daum.net/phogiut17/68

원래 가사의 내용은 전혀 다른 내용이라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115 차이 점 ? (8) 고향역 2011.12.31
10114 고 김근태 고문님의 문상을 하고 왔습니다, (11) 설송 2011.12.31
10113 2011.12.31 신묘년 마지막날 봉하 마을 (9) 보미니성우 2011.12.31
10112 미역 말리기 (4) 김자윤 2011.12.31
10111 오랫만에 -이철수의 집-에 들렀습니다. (6) 돌솥 2011.12.31
10110 사랑도, 석모도 (1) 아쉬움만 2011.12.31
10109 이외수님 트위터에서... (3) 돌솥 2011.12.31
10108 술술 풀리는 새해 되십시요! (2) 집앞공원 2011.12.31
10107 2012 강정마을 해돋이 행사가 열립니다.제주 가시는 분들,꼭 들려보.. (2) jjmom 2011.12.30
10106 왠지 익숙한... (8) 김자윤 2011.12.30
10105 그러게 이 양반을 선택했어야지...ㅉㅉㅉ (13) 돌솥 2011.12.30
10104 나로도항 (11) 김자윤 2011.12.30
117 page처음 페이지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