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출처] 박봉팔닷컴 - http://www.parkbongpal.com/bbs/board.php?bo_table=B03&wr_id=21644
.
.
.
저처럼 한국전쟁의 끝자락에 태어나
고스란히 저 시대를 살아온 사람에게는
향수어린 귀한 사진들이네요.
저 시절의 동아일보는 꽤 괜찮았지 않았나요?
.
.
.
지나간 시절은 다 그리운 것 같습니다.
가난해도 낭만이란게 있었고
미래에 대한 희망이 있었던 시절이었던 것 같습니다,.
![]() |
![]() |
![]() |
![]() |
|---|---|---|---|
| 10115 | 차이 점 ? (8) | 고향역 | 2011.12.31 |
| 10114 | 고 김근태 고문님의 문상을 하고 왔습니다, (11) | 설송 | 2011.12.31 |
| 10113 | 2011.12.31 신묘년 마지막날 봉하 마을 (9) | 보미니성우 | 2011.12.31 |
| 10112 | 미역 말리기 (4) | 김자윤 | 2011.12.31 |
| 10111 | 오랫만에 -이철수의 집-에 들렀습니다. (6) | 돌솥 | 2011.12.31 |
| 10110 | 사랑도, 석모도 (1) | 아쉬움만 | 2011.12.31 |
| 10109 | 이외수님 트위터에서... (3) | 돌솥 | 2011.12.31 |
| 10108 | 술술 풀리는 새해 되십시요! (2) | 집앞공원 | 2011.12.31 |
| 10107 | 2012 강정마을 해돋이 행사가 열립니다.제주 가시는 분들,꼭 들려보.. (2) | jjmom | 2011.12.30 |
| 10106 | 왠지 익숙한... (8) | 김자윤 | 2011.12.30 |
| 10105 | 그러게 이 양반을 선택했어야지...ㅉㅉㅉ (13) | 돌솥 | 2011.12.30 |
| 10104 | 나로도항 (11) | 김자윤 | 2011.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