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무농약 채소만 골라먹는 고라니 (펌 )

돌솥note 조회 692추천 82011.07.13

수퍼에서 파는 밀가루 (아마도 미국産?)는 호랑이 팬티도 아닌데
5년이 가도 끄떡 없습니다.
벌레 한 마리 얼씬 안 해요.
그런데 우리밀은 조금만 보관을 잘못하면 벌레 소굴이 됩니다.

바구미란 녀석도 백미와 현미가 있으면 백미쪽은 얼씬도 안 합니다.

걔네들이 좋은 건 더 잘 알거든요.

봉하마을 -생태농업-이 예전보다 글이 자주 올라오네요.
그곳도 방문하셔서 좀 힘을 보태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노래가 슬프다...!!!

제가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60대를 -노부부-라 하기엔 좀...
그러면 저도 내년에 그 노부부에 합류하게 되거든요...ㅠㅠㅠ
그런데 -노부부-란 말은 적어도 70대는 되어야 어울리지 않나요?
.
.
.

그건 그렇고 저 풋고추 맛 있겠다!!!
아직 덜 여물어 맵지도 않을 것 같고...꿀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무농약으로 키운 고추 고라니가 고추잎을 많이 따먹은 흔적이 사진에도 나타납니다.

몸에 좋은 건 알아가지고..ㅠ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풍성해야 할 고추잎..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게뭡니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고라니도 맛잇게 먹는 고추저도 꼭 먹어볼 겁니다. 회원님들 몫도 챙겨놓을테니 걱정 마세요^^


촌평 3
거창때기 2011.07.11 13:40
와~!! 벌써 고추가 저렇게나 조롱조롱 매달렸네요.
첨 본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신기하게 보일까요?!
몸에 좋은 건 알아가지고..ㅋㅋㅋ
들에핀꽃 2011.07.11 13:49
저 싱싱한 풋고추,
된장에 찍어먹고 싶으요
무농약이라니 더요 ㅎㅎ

맛을 본 고라니녀석, 자주 출몰할 것 같다눈....
pink공주 2011.07.13 15:26
고추가 정말 탐스럽게 잘 열었네요 정말 먹고 싶어요 이번 장마에 피해는 없었는지 걱정이 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115 차이 점 ? (8) 고향역 2011.12.31
10114 고 김근태 고문님의 문상을 하고 왔습니다, (11) 설송 2011.12.31
10113 2011.12.31 신묘년 마지막날 봉하 마을 (9) 보미니성우 2011.12.31
10112 미역 말리기 (4) 김자윤 2011.12.31
10111 오랫만에 -이철수의 집-에 들렀습니다. (6) 돌솥 2011.12.31
10110 사랑도, 석모도 (1) 아쉬움만 2011.12.31
10109 이외수님 트위터에서... (3) 돌솥 2011.12.31
10108 술술 풀리는 새해 되십시요! (2) 집앞공원 2011.12.31
10107 2012 강정마을 해돋이 행사가 열립니다.제주 가시는 분들,꼭 들려보.. (2) jjmom 2011.12.30
10106 왠지 익숙한... (8) 김자윤 2011.12.30
10105 그러게 이 양반을 선택했어야지...ㅉㅉㅉ (13) 돌솥 2011.12.30
10104 나로도항 (11) 김자윤 2011.12.30
117 page처음 페이지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