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타고 봉하까지 다녀왔습니다^^

살기좋은나라1note 조회 1,318추천 432011.07.14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친구와 자전거를 타고 봉하마을까지 다녀 왔습니다.

서울에서 6월 22일날 출발해서 7월 5일날 김해에 도착해서 6일날 봉하마을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노짱님을 뵈러 갈 수 있다는 즐거움에 자전거 패달을

힘껏 밟아 예상보다 더 빨리 봉하마을에 도착했습니다.
 
무사히 봉하마을에 도착해 노짱님께 인사를 드리고 너무 아쉬워 그날 하루종일 이곳 저곳 돌아다녔습

니다. 매번 같이 갈 친구가 없어서 혼자 아니면 형이랑 갔었는데 이번엔 친구와 함께 왔더니 그 때 

와는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자전거 타고 왔는데 이왕 하루 더 있고 싶어서 재단 사무실에가서 사정을 말하고 

방아간 옆 자원봉사 하시는 분들의 숙소에서 머물 수 있었습니다. 물론 ㅎㅎ 아침에 약간의 

봉사활동을 했구요~ ㅎ  친구는 노무현 대통령님에 대해 별 관심이 없었지만  노짱님의 영상을

보고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리고 제 친구가 노무현 대통령님의 책을 읽어 보고 싶다더군요.

기분이 무척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제가 책을 한권 사서 친구에게 선물을 했습니다.

그 동안 몰랐는데 여기 오길 잘했다고 하더군요 ㅎㅎ

저도 1년만에 제 박석을 찾을 수 있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번 봉하마을 여행은

뜻 깊은 여행이 었습니다.

 




기념으로 사진 몇 장 올립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115 차이 점 ? (8) 고향역 2011.12.31
10114 고 김근태 고문님의 문상을 하고 왔습니다, (11) 설송 2011.12.31
10113 2011.12.31 신묘년 마지막날 봉하 마을 (9) 보미니성우 2011.12.31
10112 미역 말리기 (4) 김자윤 2011.12.31
10111 오랫만에 -이철수의 집-에 들렀습니다. (6) 돌솥 2011.12.31
10110 사랑도, 석모도 (1) 아쉬움만 2011.12.31
10109 이외수님 트위터에서... (3) 돌솥 2011.12.31
10108 술술 풀리는 새해 되십시요! (2) 집앞공원 2011.12.31
10107 2012 강정마을 해돋이 행사가 열립니다.제주 가시는 분들,꼭 들려보.. (2) jjmom 2011.12.30
10106 왠지 익숙한... (8) 김자윤 2011.12.30
10105 그러게 이 양반을 선택했어야지...ㅉㅉㅉ (13) 돌솥 2011.12.30
10104 나로도항 (11) 김자윤 2011.12.30
117 page처음 페이지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