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저 더위 먹었나 봐요. 막 하늘을 날았습니다.(추가)

파란노을note 조회 914추천 182011.07.17

그냥..
저냥..
시간을 죽이다가..

하늘을 좀 날아보았습니다.

기술도 달리고, 도구는 찾기 귀찮고, 그냥 포토샵으로..



 
아참! 원본은 보미니성우님 사진입니다. 제가 등산을 하기가 곤란해서..ㅋㅋ


무엇인가 싶죠?ㅎㅎ 사자바위나 정토원이 아니라 하늘에서 본 모양을 편집해 본 것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115 차이 점 ? (8) 고향역 2011.12.31
10114 고 김근태 고문님의 문상을 하고 왔습니다, (11) 설송 2011.12.31
10113 2011.12.31 신묘년 마지막날 봉하 마을 (9) 보미니성우 2011.12.31
10112 미역 말리기 (4) 김자윤 2011.12.31
10111 오랫만에 -이철수의 집-에 들렀습니다. (6) 돌솥 2011.12.31
10110 사랑도, 석모도 (1) 아쉬움만 2011.12.31
10109 이외수님 트위터에서... (3) 돌솥 2011.12.31
10108 술술 풀리는 새해 되십시요! (2) 집앞공원 2011.12.31
10107 2012 강정마을 해돋이 행사가 열립니다.제주 가시는 분들,꼭 들려보.. (2) jjmom 2011.12.30
10106 왠지 익숙한... (8) 김자윤 2011.12.30
10105 그러게 이 양반을 선택했어야지...ㅉㅉㅉ (13) 돌솥 2011.12.30
10104 나로도항 (11) 김자윤 2011.12.30
117 page처음 페이지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