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농활나온 대학생들이 비를 맞으면서
마을 청소도하고
물 많이 먹은 볏짚단 옮기느라 고생을 했습니다.
질퍽한 논으로 저를 인도하는 세찬님에게서
기억하기 싫은 아주 오래전 강원도 군대시절
유격조교의 썩은 미소가 생각나더라는...ㅎㅎㅎ
일마치고
춥고 고단한 몸을 녹이느라
승단장님 가게에 들러
막걸리 시켜놓고 군대이야기로
목청 많이 높이다 왔습니다.
![]() |
![]() |
![]() |
![]() |
|---|---|---|---|
| 10223 | 노짱님.여사님. 초등 묘교 [진영 대창초등학교] (5) | Martyr | 2012.01.16 |
| 10222 | 아름다운 밤이어요!!!---- 親盧의 귀환 (13) | 돌솥 | 2012.01.15 |
| 10221 | 하트가 넘 멋져요. (8) | Martyr | 2012.01.15 |
| 10220 | WOOL같이 따뜻한 울 경수C ! (4) | 미트로 | 2012.01.15 |
| 10219 | 2008.5.18 노짱 (6) | 김자윤 | 2012.01.15 |
| 10218 | 김경수님 팬카페 가입 기념으로.... (7) | 돌솥 | 2012.01.15 |
| 10217 | 김경수 예비후보의 까페에 방문해주세요 ~~ (9) | 디냐 | 2012.01.15 |
| 10216 | 양말 (5) | 김자윤 | 2012.01.14 |
| 10215 | 봉하 날쌘돌이들... (5) | Martyr | 2012.01.14 |
| 10214 | 언제가도 좋은 곳은 -제주-인 것 같습니다. (8) | 돌솥 | 2012.01.14 |
| 10213 | [蒼霞哀歌 146] 바람개비는 '바람의 의지'가 아니라 '바람개비의 .. (7) | 파란노을 | 2012.01.14 |
| 10212 | 희망. (5) | Martyr | 2012.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