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뱀 나온다고 따먹지 말라던 뱀딸기가 빠알갛게 유혹하네요. 전 맛이 없어서 즐기지는 않았는데 가끔 배가 고파서..ㅋㅋ
습지 식물인 쇠뜨기가 마디바다 이슬을 머금고 있네요. 사막에서 이슬을 머금고 살아간다는 이국의 선인장 이름이 아슴아슴합니다.
뱀딸기의 이름은 뱀이 출몰하기 좋은 곳에 서식한다고 또는 줄기가 '기는줄기'로 그 모양에서 유래하였다는 설이 있다네요. 쇠뜨기는 소가 좋아한다고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고향에는 습지가 많지 않아서 저는 소가 좋아하는 줄은 몰랐습니다.
![]() |
![]() |
![]() |
![]() |
|---|---|---|---|
| 10259 | 봉하마을에 걸린 설 현수막. (10) | Martyr | 2012.01.23 |
| 10258 | 이제는 굴도 깝니다. (8) | 김자윤 | 2012.01.22 |
| 10257 | 김경수 예비후보자님 펜카페가 만들어졌습니다~ (5) | 보미니성우 | 2012.01.22 |
| 10256 | [펌] 문재인 이사장의 결혼식 사진 공개 (3) | 강물처럼™ | 2012.01.22 |
| 10255 | 만약 노무현 대통령이 트위터를 했다면... 김경수 전 비서관 답하길 (8) | 미트로 | 2012.01.22 |
| 10254 | 아, 배고프다!!! (4) | 돌솥 | 2012.01.22 |
| 10253 | 익숙한 바닷가 풍경 (6) | 김자윤 | 2012.01.22 |
| 10252 | 니가 무지 보구푸다 ...잘 있겠지 ? (7) | 내마음 | 2012.01.22 |
| 10251 | 새삼 그 때가 생각나서... (7) | 돌솥 | 2012.01.22 |
| 10250 | 파래 손질하는 여인 (3) | 김자윤 | 2012.01.21 |
| 10249 | [蒼霞哀歌 147] 똥이 밥이고, 밥이 똥인 세상을 위하여 (6) | 파란노을 | 2012.01.21 |
| 10248 | 2012.01.21 귀향이 시작된 첫날 봉하 마을, 새해 복 많이.. (7) | 보미니성우 | 2012.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