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의 미소와 의미

smilienote 조회 1,036추천 52012.05.14

 노짱님은 해맑게 웃고 계신데,
우리들은 그 미소에 울고 있네요.

나쁜 사람, 나쁜 사람..
사람사는 세상 맛보게 해 놓고
... 아직 걸음마도 못배웠는데
그리 훌쩍 가버리시다니

어찌하오, 어찌하오
이 눈물과 이 탄식을 어찌하오
이 아쉬움과 이 그리움을 어찌하오

슬퍼 마소, 슬퍼 마소..
그대 뿌린 민주의 씨앗
그대 심은 세상의 나무
눈비 맞으며 쑥쑥자라

바람불면 향기 날리고
가을되면 열매 영글어
님 계신 곳에 이를테니
함박 웃음 지으며
다시 만날 그날까지

편히 쉬소서, 편히 쉬소서
그리운 내님 덕택에
새 날이 있고, 새 시대가 있고
새로운 내가 있고, 새로운 우리가 있음을
조금씩 조금씩 배워가고 있으니...

기대하오, 기대되오...
풍상을 견뎌낸 그대의 아들딸들...
한수에 물되어 새역사 쓸터이니...

볼찌어다, 볼찌어다...
세계인은 볼찌어다
노짱닮은 사람들로
가득찬 대~한~민~국~!!!

기대하라, 기대하라...
세계가 하나되어
민주주의 일궈내며
사람사는 세상을 만들어 낼
노짱의 후예들을...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271 43 : 2 (4) 돌솥 2012.01.25
10270 나와라 정봉주 일인시위 인증샷 중에서 (3) 아쉬움만 2012.01.25
10269 김자윤 2012.01.25
10268 이 양반 어쩐지 맘에 들어... (4) 돌솥 2012.01.25
10267 조약돌 (1) 김자윤 2012.01.24
10266 정토원 식당 내부에 있는 멋진 글. (7) Martyr 2012.01.24
10265 좌빨인 주제에...... (14) 돌솥 2012.01.24
10264 4월 11일... 전국에서 노란꽃이 만개하기를... (4) 돌솥 2012.01.24
10263 아, 장향숙! (4) 돌솥 2012.01.24
10262 MB, 뒷산 한번 더 갈란다! 아기곰1616 2012.01.24
10261 연홍도 사람들 김자윤 2012.01.24
10260 한라산 설경 (3) 링사이드 2012.01.23
104 page처음 페이지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