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강풀티셔츠와 가방 샀어요 ^^

소박한 들꽃note 조회 1,734추천 142012.05.16



가방은 다양하게 많이 넣어 다닐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요즘은 메이크 가방은 장농안에 푹 넣어버리고
출근 할 때에도 강풀 가방 어깨에 메고 다닙니다  ㅎㅎ

티셔츠는 만원인데 면100%에 색상도 예쁘고 가격대비 품질도
좋은데 참 괜찮은 제품이네요 
봉하쉼터에 금방 싸이즈가 없어지고 매진되더군요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  


옷과 가방을  더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셔서
깨어있는 시민의 마음을  엄청나게  많은 분들께서
가지시기를 기원합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271 43 : 2 (4) 돌솥 2012.01.25
10270 나와라 정봉주 일인시위 인증샷 중에서 (3) 아쉬움만 2012.01.25
10269 김자윤 2012.01.25
10268 이 양반 어쩐지 맘에 들어... (4) 돌솥 2012.01.25
10267 조약돌 (1) 김자윤 2012.01.24
10266 정토원 식당 내부에 있는 멋진 글. (7) Martyr 2012.01.24
10265 좌빨인 주제에...... (14) 돌솥 2012.01.24
10264 4월 11일... 전국에서 노란꽃이 만개하기를... (4) 돌솥 2012.01.24
10263 아, 장향숙! (4) 돌솥 2012.01.24
10262 MB, 뒷산 한번 더 갈란다! 아기곰1616 2012.01.24
10261 연홍도 사람들 김자윤 2012.01.24
10260 한라산 설경 (3) 링사이드 2012.01.23
104 page처음 페이지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