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수선하고 시끌벅적한 체크인을 거치고
드디어 봉하로 떠난 하루.
아름다운 연지도 보고
보고싶은 사람들도 만나고
그리고...
많이 울기도 울고...
잘 돌아왔습니다.^^
봉하에서 만났던, 나와 같은 웃음과 눈물을 가졌던 모든 분들 반가웠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오늘은 도저히 이야기를 다 풀지 못하구요.
내일부터 사사세 식구들, 다 쥬거써~ ㅋㅋㅋㅋ
가진 재주는 수다 뿐인 사람, 주구장창 후기가 이어질 것....이라고 어이없는 뻥 예고까지;;
낼 뵈요 ^^
![]() |
![]() |
![]() |
![]() |
|---|---|---|---|
| 10271 | 43 : 2 (4) | 돌솥 | 2012.01.25 |
| 10270 | 나와라 정봉주 일인시위 인증샷 중에서 (3) | 아쉬움만 | 2012.01.25 |
| 10269 | 뜰 | 김자윤 | 2012.01.25 |
| 10268 | 이 양반 어쩐지 맘에 들어... (4) | 돌솥 | 2012.01.25 |
| 10267 | 조약돌 (1) | 김자윤 | 2012.01.24 |
| 10266 | 정토원 식당 내부에 있는 멋진 글. (7) | Martyr | 2012.01.24 |
| 10265 | 좌빨인 주제에...... (14) | 돌솥 | 2012.01.24 |
| 10264 | 4월 11일... 전국에서 노란꽃이 만개하기를... (4) | 돌솥 | 2012.01.24 |
| 10263 | 아, 장향숙! (4) | 돌솥 | 2012.01.24 |
| 10262 | MB, 뒷산 한번 더 갈란다! | 아기곰1616 | 2012.01.24 |
| 10261 | 연홍도 사람들 | 김자윤 | 2012.01.24 |
| 10260 | 한라산 설경 (3) | 링사이드 | 2012.01.23 |